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로그

일월매트 에러코드 e1, e4 AS 고객센터 대표번호, 온도 조절기 별도 구매, AS 신청 방법

by 여마로드 2024. 11. 24.
반응형

어느덧 2024년도 한 달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추워지는 계절이 오면 가장 먼저 챙기는 게 온열 전기매트, 온수매트, 탄소매트, 카본매트 일 텐데 오늘은 온수, 온열 매트 대표 브랜드인 일월매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한동안 보관했다가 오랜만에 꺼내면서 일월매트 에어코드인 e1, e4 에러코드가 많이 발생하기도 하고, 온도 조절기가 파손되거나 온도 조절기를 분실한 경우도 발생하는데 오늘은 일월매트 AS 고객센터 대표 번호부터, AS신청 방법, 온도 조절기 별도 구매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일월매트 에러코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3595

 

일월매트 AS 고객센터 대표번호

 

일월매트는 1993년 경기도 광주에서 설립된 국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건강매트 전문회사로 건강기기매트, 건강기기, 무역업, 전자상거래업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주요 제품으로는 전기매트, 온수매트, 탄소매트, 카본매트, 쿨매트가 있습니다.

 

일월매트 AS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88-3595번이며, 일월매트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은 오전 9:00 ~ 오후 6:00, 오후 12:00 ~ 오후 1:00 까지는 점심시간으로 고객센터 연결이 어렵습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공식적인 휴무로 일월매트 AS 고객센터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도 실시간 채팅 상담이 가능하며, 일월매트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도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 일월매트 고객센터 대표번호 : 1588-3595
  • 일월매트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 일월매트 고객센터 휴무 : 토, 일, 공휴일 휴무 
  • 일월매트 실시간 채팅상담 : 카톡 일월리빙몰 검색 

일월매트 카카오톡 상담하기

 

일월매트 판매 제품 (AS 제품군)

일월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은 AS가 가능하며, 온수 매트 종류로는 일반 온수매트, 3D 매쉬 온수매트, 순면 온수매트, 듀얼하트 온수매트 등이 있으며, 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온열매트, 분리난방 가능 전기매트, 탄소 카본전기매트, 원적외선 탄소매트, 카페트 매트 등을 판매하고 있다. 

 

  • 3D 매쉬 온수매트
  • 순면 온수매트
  • 듀얼하트 온수매트
  • 워셔블 온열매트
  • 분리난방 전기매트
  • 탄소 카본 전기매트
  • 원적외서 탄소매트
  • 카페트 매트

 

일월매트 에러코드 e1~e7 

일월매트 온수조절기를 보면 다양한 에러코드가 발생될 수 있는데, 일월매트 에러코드는 e1, e2, e3, e4, e5, e6, e7으로 에러코드가 발생되며, 에러코드 별로 어떤 부분에 문제가 발생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월매트 사용 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에러코드는 E1 물부족 에러코드로 물통의 수위가 낮아지면 매트 작동이 자동으로 멈추고 에러코드가 뜨는데 물을 보충해 주면 바로 사라지는 에러코드입니다. 또 E4 에러는 온수통 가열판, 히팅센서 문제시 발생되는 코드로 AS를 통해 온수통 교환을 해야 합니다. 

 

일월매트 에러코드 정보

  • E1 : 물 부족시 나타나는 에러코드 
  • E2 : 호스 순환 장애 에러코드
  • E3 : 모터 및 수온센서 고장 시 에러코드 
  • E4 : 히터센서 온수통 가열판 고장 에러코드 
  • E5 : 온수 매트 수위 센서 에러코드
  • E6 : 매트 이상 과열 시 에러코드 
  • E7 : 히팅 타임 오버 시 발생 에러코드

일월매트 에러코드 발생 시 대처 방법은 일월매트 공식 홈페이지 일월매트 Q&A를 통해 검색 및 확인, 질문이 가능합니다. 

 

일월매트 공식홈페이지 Q&A 질문

일월매트 온도조절기 구입 방법

보통 일월매트 온열매트, 카본매트, 탄소매트, 전기장판의 경우에는 온도 조절기만 고장이 나거나, 분실을 하는 경우가 발생되는데 일월매트에서는 온도조절기만 따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온도조절기 구입은 일월매트 Q&A 게시판을 통해 본인이 구입한 제품명, 구입시기를 작성해 문의를 작성하면 담당자가 확인 후 해당 제품에 맞는 온도조절기 모델명, 금액을 안내해 드립니다. 

 

일월매트 AS 신청 방법 

일월매트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입한 제품들의 보증기간은 2년이며, 구입 30일 이내에는 구매처에서 새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개인 부주의가 아닌 경우에는 2년 이내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하며, 단 6개월 이후 무상수리를 요청할 경우 택배비가 부과되며, 구입 2년이 지나 유상 AS 수리 시에는 수리비용을 사전에 안내받고,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AS 신청 프로세스는 우선센터 대표번호는 1588-3595 번으로 유선 신청을 하거나,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을 통해 AS 서비스를 신청하면 이후에 택배 기사가 방문에 요청한 제품을 수거해 일월매트 AS 센터로 발송합니다. 

 

AS센터에서 제품 수리가 완료되면 고객에게 다시 발송되며, 수령 후 정상으로 작동하는지 실사용 후 정상일 경우에는 AS 서비스를 종료하며 다시 문제가 발생될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다시 AS 서비스를 신청하여야 합니다. 

 

일월매트 공식 홈페이지 고객센터 바로가기

 

 

 일월매트 AS 신청 프로세스

  1. 고객센터 전화 접수,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 
  2. 택배기사 방문 제품 수거 (AS 센터 발송) 
  3. 일월 AS센터 문제 확인 후 수리
  4. AS 제품 수령 후 정상작동 확인 

 

오늘은 온수매트 대표 기업인 일월매트 고객센터 정보, AS 신청 방법, 에러코드 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겨울이 지나고 보관했던 오랜만에 온수매트 탄소매트, 카본매트를 꺼내면서 고장이 나는 경우가 종종 있는 만큼 추워지기 전에 미리 정상 작동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에러코드가 여러 번 발생할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반드시 AS 서비스 신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